(먼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일정
(먼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일정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
원서접수 (인터넷접수) |
매년 봄, 가을 - 공지사항 참고
(예시)10:00 ~ 12.03(금) 16:00까지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
- 인터넷접수기간 내 24시간 접수 가능
- 대학원 홈페이지 http://grad.ssu.ac.kr - 전형료 납부는 원서접수 마감일 16:00까지 |
서류제출 (인터넷 접수 완료 후) |
(예시)2023.12.00(금) 16:00까지 제출
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인터넷접수 취소 |
보낼 곳: 서울 동작구 상도로 369 전산관 231호 (우 06978) | - 인터넷접수 완료 후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하고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 가능
-우편물에 “AI·SW 융합학과 지원” 표기 |
전형일 | (예시) 2023.12월 00(토) 예정 | 학과 지정장소 | - 별도의 개별통지 예정(문자, 메일) |
합격자 발표 | (예시) 2029.01.28(금) 예정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 - 학과 개별합격자 통지 예정
- 입학허가통지서 및 합격자 안내사항 출력가능 - 학생별 기업부담금 내역을 대학원에 제출해야 고지서 반영 |
등록기간 | (예시) 2029.02.03(수)~ 04(목) | 우리은행 전국지점 |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불합격 처리 |
입학원서 접수안내
1단계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접속
(회원가입)
2단계
원서입력
3단계
전형료납부
(무통장 입금)
4단계
원서출력
5단계
서류제출
(제출서류를 원서와
함께 우편발송
또는 직접제출)
※ 온라인 원서입력, 전형료납부, 서류제출 모두 접수기간 마지막날 16:00까지 완료해야 함.
원서접수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왼편 메뉴의 "온라인 입학지원(링크)") 클릭해주세요.
모집구분을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체크한 뒤, 입학지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팝업화면에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한 뒤, 메인화면에서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한 다음 지원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접수기간 (공지사항을 보세요)
(예시) 2029. 11. 15.(월) ~ 12.03. (금) 16:00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접수, 접수마감일은 16:00 마감)
전형료 납부
내국인 석•사과정 : 80,000원 (확인 바람)
전형료가 잘못 납부된 사람은 "전형료 환불신청서" 작성하여 환불 됩니다.
① 인터넷뱅킹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입금자를 표기하여 납부하여야 함.
※ 납부계좌번호 : 270-493047-18843, 우리은행, (예금주 : 숭실대학교)
(텔레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불가 - 입금자를 명확히 표기하기 어려움)
② 입금자의 표기 : 본인이름 3글자 + 수험번호 뒷자리 4자리 (총 7자리로 송금)
- 예) 이름 : 홍길동, 수험번호 1120110062 일 때, "홍길동0062"로 전형료 송금
※ 입금자 표기 오류로 입금자 확인 불가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음.
③ 인터넷 접수에 대한 전형료 납부는 접수마감일 16:00까지 완료하여야 함.
- 위의 표기대로 입금하지 않을 경우, 본인확인에 대한 불이익은 본인책임으로 함.
※ 납부확인 :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로그인 후, "전형료납부여부"에서 확인 가능함.
④ 확인가능시간 (일반대학원 사무실로 연락하세요)
전일 17:00 ∼ 당일 12:00 입급 : 당일 13:00 이후 확인 가능
당일 12:00 ∼ 당일 17:00 입금 : 당일 18:00 이후 확인 가능
서류제출
① 원서접수 마감일에 제출서류를 발송할 경우, 서류제출 도착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여 지원 바람.
② 서류제출 전에 본인의 지원사항과 일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출력한 입학원서나 수험표에 수험번호(지원서 제출시 자동부여)가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바람.
③ 인터넷 접수완료 후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나머지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마감일 16:00까지 도착하도록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야 함.
(방문제출 가능, 제출이 늦어지는 경우 02-820-0927 연락요망)
※ 인터넷 접수완료 후 출력되는 원서에 본인이 서명하여야 함.
④ 제출서류 접수확인 : 서류 제출 (등기 서류제출) 확인 02-820-0927
⑤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미접수로 처리함.
⑥ 제출서류 보내실 곳 : (우 06978)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 369 전산관 231호 숭실대학교 AI•SW 융합학과
유의사항
①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누락, 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접수가 완료된 경우 지원취소나 원서내용의 변경을 할 수 없음
②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에서 원서 작성 후 “지원서 제출”버튼을 눌러야 입학지원이 완료됨. “지원서 제출”을 누르지 않을 경우 원서가 접수되지 않음.
③ 제출된 서류와 납부된 전형료는 원서접수기간 이후 반환이 불가함.
④ 수험생은 전형일 당일 수험표를 필히 지참하여야 함. (지원자페이지 출력 가능)
⑤ 졸업(학위취득)예정자로서 합격한 자는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졸업(학위취득) 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⑥ 편입학 지원 당시 전적교에 재학 중인 자로서 편입학모집에 합격한 자는 최종학기 성적증명서를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제출해야 함.
⑦ 지원자격을 갖추지 못하거나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학한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할 수 있음.
2025년 전기 신입생 석사, 박사 모집 안내
후기 석사, 박사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2024년 11.4(월) ~ 12.6(금)까지 접수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주세요
면접전형일은 12 월 21일(토), 합격대상자 발표는 12월 30(월) 예정하며
기업관련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검토되면 최종합격자가 됩니다.
최종합격자는 2025년 2월 4일(화) 예정합니다.
감사합니다